구글애드센스


데이비드 오워의 한국 2차전쟁 예언이라.. Blah-Blah



포스만빵인 데이비드 오워라는 이름의 흑형이 올해 11월 한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날 것을 예언했다.
남한에 있는 교회들이 ㅅㅂ 썩어서 오 대단하신 하"나"님께서 전쟁을 내신단다.

근데근데..  난 그 동영상 보고 딴거 다 떠나서 난 이거 하나만 가지고도 깔 수 있겠다 생각했어.

- 지금까지 데이비드 오워의 대부분의 예언들은 지진, 해일 등 자연재해로부터 일어났고 그것을 하"나"님께서 대지를 흔드는 것에 비유했다. 뭐 떠돌아 댕기는 동영상 내용에 강조된 것이라 다른곳에서도 그랬는진 모르겠지만 재앙을 일으키는 원인이 자연에 있었다는건 항상 거의 동일했어. 그런데 이번엔 뭐? 중국+북한 연합이 남한에 미사일을 날린단다.

하"나"님 + 땅을 흔들어 = 여러군데 지진, 쓰나미로 초토화.
라는 공식을 돌아볼때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낼 수 있지.
하"나"님 + 북한 + 중국 = 대한민국 초토화

이거 마치 북괴리들이 대한민국에 선의 심판을 내려줄 천사라는 소리 아닌가?
(오워횽은 다른나라에 가서 인터뷰를 할때마다 자신이 봤던 예언마다 똑같은 천사가 있었다고 했다.)
예언을 실현하는 매개체의 선택이 근처의 "위험요소"만을 짜집기해서 꺼내는 전형적인 "가짜예언"의 패턴이다.

그리고 이건 증거 대라면 댈 수 있지만 귀찮아서 안하는데.. 심판의 이유가 한국 교회의 타락이었거든?
그런데 7~8월달에 그 동영상이 떠돌아다니기 시작하기 직전까지 우리나라 매스컴에서 개신교 목사어쩌구 하는놈들이 더러운짓 하다가 경찰에 잡히거나 이런 일들이 심심찮게 나오고 있었다. 비유하자면 데쓰노트의 라이토가 매스컴에 나온 살인범들만 죽일 수 있었던것과 비슷한 거겠지. 정말 별 것 아닌 일 같지만 "종교"를 섞을 수 있는 사건들이 여러건 터져나왔고 그게 매스컴을 통해 방송되니 저 데이비드 오워라는 사람에게 있어선 정말 좋은 떡밥이었을꺼야.

사실, 난 데이비드 오워가 특정 개신교 종파에서 조종하는 꼭두각시라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오워가 지금까지 한 수준의 예언은 지나가는 사람 뒷통수를 후려갈기고 그 사람이랑 싸움날 확률과 비슷하다.
바다와 바로 인접한 곳에서 쓰나미 피해가 있을거라 얘기했고, 전쟁 위험이 유일하게 남아있는 분단국가에서 전쟁을 얘기했으니까 말이다. 몇 개월이 지나서 이것과 비슷한 일만 생겨도 이건 "예언실현"이 되어버리고 이 것을 근간으로 신도가 1명이라도 더 늘어난다. 

그리고 며칠전 북괴뢰의 연평도 공격으로 인해서 이미 "예언실현"이 되었다는 식으로 받아들이는 종자들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각종 포털에서는 오워를 훌륭한 하"나"님의 선지자로써 추켜 세우면서 "하나님 아버지는 실제하십니다~ 할렐루야~" 외치는 인간들이 엄청나게 늘어나있다는 사실만 봐도.. 뭐 말 다했지...

또 시대가 워낙 구라쟁이 선지자들에게 많이 당해서 맞으면 "와~~~" 하지만 틀려도 "그럼 그렇지. ㅄ" 하고 끝나버리기 때문에 이런 이벤트를 만들어 개신교에서는 아쉬울 점이 없다는 것 역시 내가 그리 생각하는 이유다.


덧글

  • DarkNEss 2010/11/30 02:33 # 삭제 답글

    성경을 조금이라도 봤다면 나라를 도구로 삼아 완전 깨부시는 걸 자주 봤을터인데...ㅎㅎ

    어쨌든, 안 믿는다는데 뭐 어쩌겠어. 나도 데이비드 오워가 사이비인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한국교회가 썩어서 바껴야된다는게 틀린말은 아니니까.
  • muzie 2010/11/30 07:05 # 삭제

    앞뒤도 안맞고 횡설수설~ 성경은 안읽어봤으나 성서는 구약과 신약을 꽤 읽어봤지. 전쟁드립 치는걸 보니 아마 구약얘길 하는가보다만 너님이 생각할때 흑횽의 예언이랑 구약에 언급되어있는 전쟁들이랑 먼상관인지부터 설명해보려무나. 너는 그냥 내 개신교를 대하는 태도가 아니꼬울뿐인 인간이다.
  • 2010/11/30 21:59 # 삭제 답글

    개인적으로 데이비드 오워 목사님의 예언을 믿기는 싫지만요 구약에 언급되어있는 전쟁중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나라가 음란, 우상숭배 등의 죄에 빠져 하나님께서 어떤 나라를 이용해 전쟁이 나는 일들이 많죠. 뭐 그때에도 북한처럼 하나님을 모르고 완전히 타락한 국가 이런 나라를 이용하셨다고 Bible에 나와있죠. 뭐 데이비드 오워 목사님의 언급과 전쟁이 이렇게 구약에 언급되어 있는 전쟁들이랑 상관이 있겠죠~
  • muzie 2010/12/01 10:56 #

    그니깐 몇장 몇절이요? 내가 그냥 앞뒤 없는 개독까는 아니거든요. 성서 몇번 읽어봤다니깐? 그쪽네 목사나 집사/권사가 하"나"님 말씀이라고 소설처럼 하는 얘기 맨날 듣고 앉았으니까 어느편에서 나왔는지, 어떤 과정에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얘기를 못하잖아?!

    개인적으론 구약은 좀 어이가 없어요. 몇번이나 개정이 됐는지, 얼마나 삭제가 됐는지.. 진짜 제대로 입맛대로 편집된게 구약이에요.
  • muzie 2010/12/01 10:57 #

    아 그리고 데이비드 오워는 목사가 아니에요. 그냥 흑횽이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