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국궁 입문~! Blah-Blah



예전부터 국궁을 배우고 싶었는데 우연히 남산 석호정이라는 곳에서 서울 시민을 대상으로 8월간 강습을 진행한다고 해서 신청을 덜컥 해버렸다. 토요일, 일요일 오후 시간동안 4주 교육으로 이번주에 시작. 첫 날은 뭔 방송국 비스무레한 곳에서 카메라도 찍어가고 신청했던 사람들도 꽤나 많이 왔었지만 오늘은 ...... 한 반에 반쯤 왔을라나. 뭐 안할 사람은 안오는게 낫지..

남산 석호정에 대해서 잠깐 설명을 하자면, 남산에 있는 꽤 오래된 듯한 활터이다. (...) 뭐 별다른건 없다. 3호선 동대 입구역 6번 출구에서 나와서 뒤를 돌아 쭉 가다가 우회전 하고 쫌만 더 가면 2,3,5 번 버스 정류장이 있다. 그걸 타고 국립극장 다음정거장에서 내리면 바로 앞쪽으로 (길을 기준으론 오른편) 산책로와 석호정 이정표를 볼 수 있다. 500미터쯤? 계속 걷다보면 오른편에 위치해있다.

규모는 생각보다 작은편이다. 예전에 들렀던 활터는 어디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꽤나 컸던 것 같아서 조금은 실망했다. 그래도 뭐 아기자기 하면서 이쁘게 (작은 정원 같다.) 꾸며놨다.


사진을 너무 대충 찍긴 했지만서도...  여튼 괜찮다.
오늘까지는 고무줄 가지고 연습하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힘들다. 뭐 죽을것같이 힘든정도는 아니고.. 하도 운동을 안했더니 조금 결린 정도? (.... 내가 원래 운동을 촘 잘하....) 다음주 일요일부터는 아마도 진짜 활을 잡을듯 하다.

여튼.. 쏴봐야 알겠지만 재미나기만 하면 장비 제대로 구입해서 시간날 때 마다 열심히 쏴봐야겠다. ~


덧글

댓글 입력 영역